자유게시판

코난 극장판 27기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 『리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5-06-28 02:59

본문

극장판(Theatrical version) 애니 코난 극장판 27기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 1화 완결 보는 순서(Formalities) 1화 완결인 작품입니다.
장르(Genre) Action 액션

만화 영화 코난 극장판 27기 100만 달러의 펜타그램 ​

이번에 본 코난 극장판은, 칼을 만들던 가문에 얽힌 보물과 그에 얽힌 사건을 다루고 있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전체적으로 무난함의 전형을 보여주는 작품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예고편에서 암시된 ‘칼싸움’을 기대했던 만큼, 본편의 전개는 실망스러웠습니다. 특히, 괴도 키드라는 상징적인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워 놓고도, 이 인물이 왜 등장했는지 설득력 있게 설명되지 않는 점은 상당히 의문이 남습니다. 존재감이 미미할 뿐 아니라, 신이치와의 비밀이 마지막에야 언뜻 비춰질 뿐이어서, 극 전체의 완성도에는 크게 기여하지 못했다고 생각합니다.
서사 구조 역시 개연성의 빈틈이 여러 곳에서 드러났고, 다양한 소재를 무리하게 한 편에 담으려다 보니 오히려 중심이 흐려진 인상입니다. 이도 저도 아닌 어중간한 극장판이 되어버렸고, 시간이 지나면 곧바로 기억에서 사라질 만한 작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물론, 큰 기대 없이 가볍게 감상하기에는 무난하겠지만, 그 이상을 기대하긴 어렵습니다.
정리하자면, 개인적으로는 하이바라의 목소리를 잠시 들을 수 있었다는 점 하나만 남는 27기였습니다. 코난 시리즈의 팬이라면 당연히 보시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다른 극장판을 선택하시는 편이 현명할 것 같습니다.
Pitteos

평점 이야기 5 (무난하다) 연출 4 (살짝 아쉽다) 인물 5 (무난하다) 그림 5 (무난하다) 전달 5 (무난하다) 총합 4.8 (무난한 작품)

피식 웃었던 기억이 납니다.

감독이 생각해도 너무 우연을 강조하는 것 같은 느낌이었을까요? ㅋㅋㅋㅋ

이번 작품에서는 너무 못살린 느낌...

대표번호1877-87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