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마츠다 류헤이, 2026년 1분기 일드 <탐정님, 배낭 열려있어요> 주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12-12 09:10

본문

마츠다 류헤이가 2026년 1분기 일드 <탐정님, 배낭 열려있어요 - 探偵さん、リュック開いてますよ>에서 주연을 맡습니다. 마츠다 류헤이가 TV 아사히 드라마 주연을 맡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마츠다 류헤이가 기획 단계부터 참가해 "미스터리라면 탐정물이 좋겠지" 라는 발상에서 탄생한 신감각의 미스터리. 온천 마을을 무대로, 탐정 겸 발에게 날아드는 조금 기묘한 의뢰를, 기상천외한 진행 방법으로 해결한다는 ‘느슨함’이 가득하지만 때로 웃기고 눈물 나는, 마음이 따뜻해지는 이야기 마츠다 류헤이가 연기하는 것은 없어져버린 아버지의 뒤를 이어 탐정 노릇을 하며 발명에 힘을 쏟고 있는, 탐정 겸 발 이치노세 요스케. 작은 시골 마을 니시가야 온천에 있는 폐업한 친정의 온천장을 탐정 사무소와 집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곳에는 요스케의 발명품이 많이 있습니다. 사실 과거 그는 미국에서 "부의 감정"을 에너지로 바꾸는 연구를 해 멋지게 성공한 과거가 있습니다.
요스케의 귀국으로, 왠지 이상한 물건이 생긴 좀 많아진 색다른 온천이 되어 버린 니시가야 온천을 무대로 오늘도 개성 넘치는 의뢰인들의 기묘한 의뢰를 받고, 요스케는 해결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입니다. 어찌됐던 특이한 방법으로 사건을 해결한다고 합니다.
더욱이 시골 생활을 다루는 유튜버가 새로운 콘텐츠를 찾아 이 마을을 찾아왔던 것을 계기로 니시가야 온천에는 매회 새로운 주민이 늘어 가게 된다고 하네요.
각본과 감독은 <모히칸 고향으로 돌아가다>, <0.5의 남자>에 이어 마츠다와 3번째 태그가 되는 오키타 슈이치가 담당. 드라마는 TV 아사히에서 1월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됩니다.
마츠다 류헤이에게 너무나 잘 어울리는 역할인듯요.

대표번호044-903-8704